로젠택배 배송시간 늦은 경우 확인 방법로젠택배 배송시간 늦은 경우 확인 방법

Posted at 2019. 11. 1. 22:59 | Posted in 생활의 지혜
반응형

로젠택배 배송시간 늦은 경우 확인 방법

 

가끔씩 택배가 올 것이 있어서 기다렸는데 6시가 넘어도 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인터넷으로 조회를 하면 어느 정도 예상이 됩니다.

 

하지만 당일 상품이 '배달중'으로 나오는데 도착이 안된다면 애가 많이 타겠죠. 이런 경우에 대처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로젠은 밤9시까지 배달한다.

 

다른 영업사들은 대개 저녁 6까지 배달을 마칩니다. 명절이나 연휴를 제외하면 거의 이 시간까지는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터넷 조회에서 현재 배송중으로 나온다면 이 시간까지만 기다리면 되겠죠.

 

로젠은 다른 영업사들에 비하여 지점이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한 지점에서 배달해야 하는 범위가 넓기 때문에 택배기사가 해야 할 일도 많다는 거죠. 늦을 때는 밤 9시 쯤에 물건을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2. 너무 늦을 경우 대처방법

저녁 7시가 넘었고 인터넷으로 현재 '배송중'으로 나왔다면 기다리는 입장에서 속이 타겠죠. 저도 이런 경우에 화가 난 경우도 있었는데 로젠사가 영세한 업체라 어쩔 수 없이 늦게까지 배달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따라서 인터넷에 나온 배달기사의 전화로 연락을 해서 배송시간을 물어보는 방법이 가장 현명합니다. 참고로 해당 지점에서 배달하기에 가장 먼 곳일수록 늦게 받는다는 것도 알아두셔야 합니다. 결국 한번 늦게 왔다면 다음에도 배달코스 상으로 또 늦을 가능성이 높다는 거죠.

 

저희 집도 로젠택배로 받으려면 밤7시 이후쯤에야 받을 수 있는 코스인데 만약 이런 상황이 싫다면 다음에는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