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와 인터넷 쇼핑몰의 가격 비교마트와 인터넷 쇼핑몰의 가격 비교

Posted at 2020. 1. 6. 18:23 | Posted in 생활의 지혜
반응형

마트와 인터넷 쇼핑몰의 가격 비교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쇼핑을 하기 위해서 대형마트는 아주 편리하게 이용됩니다. 왠만큼 필요한 상품은 거의 다 있으며 가격대도 다른 매장에 비하면 싼편이라 많이 활용하죠.

 

하지만 일부 품목은 마트보다는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이 유리할 때도 많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비교 분석하면 생활에 조금은 유용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1. 마우스나 키보드 등은 인터넷이 한참 싸다.

 

컴퓨터의 마우스 같은 경우에는 필요에 따라서 급하게 구매하기 떄문에 대개 마트나 전자상가 등을 이용합니다. 저도 원래 쓰던 것이 갑자기 잘 안될 경우에 조금 빨리 구매하고 싶어서 가까운 매장에서 바로 구매하죠.

 

하지만 인터넷과 비교하면 거의 1.5배 이상으로 비쌉니다. 따라서 이런 것들은 한번 구매할 때 3개 이상 정도로 여러개의 필요분을 한꺼번에 internet으로 구매하면 택배비도 아끼는 효과가 있는듯 합니다.

 

메이크 있는 의류나 신발 등도 일반 매장보다 온라인이 훨씬 싸게 구매가 가능한 듯 합니다. 특정한 디자인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할인 이벤트를 하는 것을 사면 아주 만족할 만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듯 합니다.

 

2. 파카나 코트 등의 고가의 제품은 오프라인이 낫다.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 입는 옷들은 꽤 비싸죠. 인터넷 쇼핑몰에서 한번 잘못 구매하면 왠만해서는 잘바꿔주지도 않습니다. 겉보기에는 괜찮아 보이지만 막상 입었을 떄 자신에게 안 맞으면 실패한 쇼핑이 되겠죠.

 

조금 비싼 의류들은 왠만하면 그냥 Mart나 백화점 등에서 바로 입어보고 사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하지만 메이크의 품격을 믿고 다른 사람들의 리뷰를 통해서 꼼꼼하게 잘만 지켜보면 오히려 인터넷이 나을수도 있겠죠. 자신만의 개성있는 상품을 원한다면 직접 매장을 찾아가서 구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