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캡모자 코디, 야구모자 멋지게 쓰는법여자 캡모자 코디, 야구모자 멋지게 쓰는법

Posted at 2016. 8. 19. 19:08 | Posted in 패션과 미용
반응형

여자 캡모자 코디, 야구모자 멋지게 쓰는법

 

근래에 스냅백을 쓰는 분들이 꽤 많았으나

올해는 다시 캡모자가 트랜드로 바뀐 느낌이네요.

 

야구모자의 트랜드를 제대로 느끼고 싶은 분은

걷기운동을 많이 하는 공원을 살펴보면 금방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이 드신 분이 쓴 것은 제외하고,

다이어트나 건강을 위하여 운동하는

20~30대 층의 패션을 보면 금방 확인이 되죠.

 

걷기운동할때 아무래도 햇빛을 가리기 위하여

기본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상황이라 할 수 있겠네요.

 

 

두 가지 색상이 혼합된 캡모자입니다.

흰색이 정면으로 된 디자인이라

상의를 레이스의 시스루 반팔티를 입고 있네요.

 

시스루가 부담된다면 그냥 흰색티를 입어도 상관없겠죠.

근데 금발머리가 전체적으로 컬러의 코디가 잘 맞아 보이네요.

 

머리 색상을 크게 상관없으나

개인적으로 조금은 풍성한 모발이

조금 더 예뻐 보인다는 느낌이 듭니다.

 

회색의 야구모자를 쓴 모습입니다.

상의는 그레이에 청바지로

전체적으로 꾸미지 않은듯 편안한 차림이죠.

 

간단하게 외출하거나

걷기 운동을 하기에 괜찮은 코디로 보이네요.

원래의 스포티지한 느낌에 아주 충실한

그럭저럭 만족스러운 모습입니다.

 

 

가끔씩  이렇게 뒤로 쓰기도 하죠.

남자분들이 더 좋아하지만

여자분들이 해도 꽤 발랄한 느낌이 있어 괜찮다고 봅니다.

 

머리를 그냥 그대로 늘어뜨린채로 뒤로 쓰고 상관없고,

위의 모델처럼 한쪽으로 모발을

언발런스하게 모아줘도 예쁘겠죠.

 

 

포니테일스타일을 한 채로 캡을 쓴 코디입니다.

예전에 한 때는 이런 스타일이

메인 트랜드인적이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도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방법인듯~

 

특히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긴머리는 조금 거추장스러우니까

묶음머리의 상태가 더 편안할 수 있겠죠.

 

 

검정캡에 흰티와 청반바지의 조화입니다.

개인적으로 여름에는 검은색은 추천하지 않습니다만,

봄이나 가을에는 상관없겠죠.

여름에 블랙은 너무 더운듯ㅠㅠ

 

아무튼 의상자체가 편안한 차림이라

여기에 캡을 하나 갖춰주니

꽤 깜찍한 모습으로 보이네요.

 

 

파란캡에 파란니트의 코디입니다.

반드시 옷과 동일하게 할 필요는 없지만,

막상 이렇게 보면 꽤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 들죠.

 

다들 흰색이나 검정을 많이 쓰고 다니지만

개성있는 색상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꾸며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하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