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검은색 맨투맨, 니트 코디 방법남자 검은색 맨투맨, 니트 코디 방법

Posted at 2015. 12. 14. 17:57 | Posted in 패션과 미용
반응형

남자 검은색 맨투맨, 니트 코디 방법

 

올해는 유난히 검은색 계통의 의상이 유행이네요.

최근 몇년 간 흰색이나 베이지 색상이 유행했던 것과는

너무 상반적이라 의아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하지만 다들 그렇게 입고 다니니까

막상 입을 만한 옷을 찾아봐도 결국 블랙 계통에서

많이 나오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런게 결국 유행의 본질이라 할 수 있겠죠.

 

 

청바지와 코디하여 심플하게~

 

청바지의 장점은 어느 의상과 조화를 이루어도 잘 어울린다는 점~

하지만 그것도 색상의 대비가 안맞으면 아주 어색할 수도 있는듯 합니다.

 

검은색 맨투맨에 청바지를 입어주니 위의 그림처럼

굉장히 무난하고 스포티지한 느낌이 듭니다.

 

"뭐~ 여기서 더 어떻게 꾸밀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ㅎㅎ

요컨데 데일리룩이지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서 좋을 듯 하네요.

 

 

아래는 베이지 색상의 바지로 매치

 

상의는 블랙에 하의가 화이트라면 아주 어색합니다.;;

꼭 승마선수같은 그런 느낌이 들면서

다른 사람들은 시선은 영~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때 베이지 색상으로 매치를 해주니

어색함은 없어지고 화이트보다는 꽤 조화가 잘 되는 느낌입니다.

단정하면서 청순한 느낌이 살아나서 좋은듯~

 

대신에 위와 아래가 질감이 잘 조화를 이루는 경우에

이런 스타일이 잘 이룰 수 있을듯 하네요.

 

아래 위로 모두 블랙으로 통일

 

검은색 니트에 하의도 색상을 통일시켜서

일상바지나 아니면 트레이닝복으로 입어줘도 괜찮겠네요.~

 

특히 올해의 경우는 이런 스타일링을 꽤 많이 볼 수 있는듯 합니다.

저는 한 여름에 반팔티와 바지를 이런식으로 많이 입고 다녔습니다.ㅎㅎ

근데 다른 분들도 비슷한 모습이 꽤 많이 보이더군요.

 

전체적으로 어두운 색상이라 조금 더 날씬해보이고,

그다지 꾸미지 않아도 세련된 느낌이 드는 듯 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