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치마, 레더스커트 코디 완성하기가죽치마, 레더스커트 코디 완성하기

Posted at 2015. 12. 6. 18:14 | Posted in 패션과 미용
반응형

 

가죽치마, 레더스커트 코디 완성하기

 

올해는 가죽으로 된 의상이 유난히 인기가 좋네요.

그런데 데일리룩은 아닌지라 여기저기서 볼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꾸미기 좋아하는 여자분들이 많이 입고 다니는 듯 합니다.

 

특히 가죽치마는 쇼핑몰에는 많이 올라오지만

실제로 입고 다니는 모습은 그다지 많이 보이지는 않습니다.

나이트에 가면 많이 볼 수 있으려나...

 

 

가죽치마에 블랙의 상의로 코디한 모습입니다.

여기서는 레더스커트는 모두 검은색으로 통일시켰습니다.

다른 색상은 다음에 기회가 나면 또 분석해 볼게요.

 

전체적으로 올 블랙의 톤으로 섹시함을 더욱 가중 시킬 수 있는듯.

상의도 가죽으로 매치시켜줘도 예쁠 것 같네요.^^

 

 

레더스커트에 화이트 상의를 코디한 모습입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은 많이 볼 수 있는 편이죠.

대신에 하의가 검은색상일 경우에 더욱 보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시크하면서 깔끔해보이는 느낌?

 

여기서는 모두 미들의 길이로 모아두었지만,

미니스커트도 같은 방식으로 매치해도 나쁘지 않을 듯 하네요.

 

 

여기는 상의를 검은색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입어준 경우입니다.

줄무늬 자체가 모양은 단조롭지만,

어떤 의상에도 조화가 잘된다는 장점이 있죠.^^

 

위의 두 가지 코디보다는 조금은 문안하다는 장점이 있을듯.

가죽자체가 워낙 틔는 의상이지만,

이런 매치로서 약간은 안정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네요.

 

흰색과 검은색로 된 바둑패턴의 자켓을 입어준 경우입니다.

스커트에 맞춰주기 위해서 장갑과 가방도 같은 색으로 통일했습니다.

 

왠지 전체적으로 하나가 된 것 같은 완벽한 조합이죠?

이렇게 입어주면 밖에서 다들 옷 잘입었다고 하지 않을까요?

근데 이 경우는 치마가 미들이라야 어울릴 것 같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