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 모자 코디 해보기흰색 모자 코디 해보기

Posted at 2015. 11. 29. 12:56 | Posted in 패션과 미용
반응형

흰색 모자 코디 해보기

 

패션아이템에서 흰색은 검은색과 더불어 가장 사랑을 받는 색상이죠.

하지만 의외로 모자에서는 그 공식이 성립되지 않는 느낌이...

 

실제로 착용하는 분도 그다지 많지 않을 뿐더러

코디를 잘못하면 매치가 잘되지 않아 엉성해 보이는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기본적인 색상이지만 모자로 사용했을 때는

그렇지 않을 수 있다는 의미가 될 수 있겠습니다.

 

 

흰티나 그레이티와 코디하기

 

화이트 캡은 화이트 의상과 어울리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그렇지 않다는 것은 실제로 이런 매치로서 잘 어울리는 된 사례가

있다는 것을 보면 증명이 되겠네요.

 

위의 여자 분은 화이트로 상의와 캡 색상을 동일화시키고

바지는 청바지로 입어주면 딱~!! 잘 어울리겠죠.

 

화이트가 부담된다면 그레이 색상으로 매치시켜줘도 괜찮겠네요.

 

※ 주의 : 흰모자가 잘 안어울리는 경우

 

얼굴이 평균보다 조금 크거나

피부색이 검은 편이라면 이 색상을 피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 경우는 오히려 자신의 오점을 더욱 노출시키게 되니

다른 색상 중에서 예쁜 색상을 잘 골라서 매치해주는 것이 좋겠네요.

 

□ 후드티, 저지자켓과 코디하기

 

위의 모델은 블랙의 가디건에 화이트티와 매치시켰는데

나름대로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이외에 회색의 후드티에 아래는 스키니진으로 입어준다면

편안하면서 스포티지한 스타일이 완성이 되겠네요.

 

아니면 캐주얼한 느낌의 저지자켓에 안쪽에는 화이트티를 입어주고,

하의는 청바지로 입어준다면

나름대로 귀엽고 발랄한 스타일이 연출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