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택배 반품신청 하는 방법현대택배 반품신청 하는 방법

Posted at 2015. 7. 13. 17:38 | Posted in 사회생활 잘하기
반응형

현대택배 반품신청 하는 방법

 

택배는 받는 것은 즐거워도 반품신청하는 것은

조금 짜증나고 귀찮기도 하죠.

 

하지만 마음에 안드는 물건이 왔다면

이런 귀차니즘에도 불구하고 일단 자신이 원하는 물건으로

바꾸고 싶은 마음이 우선이 되겠습니다.

 

그럼 현대택배사의 경우에 어떻게 처리할 수 있는 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일단 현대택배 홈페이지로 입장을 해주세요.

 

자신이 스스로를 위하여 반품을 신청할 경우에는

위와 같이 '개인서비스'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죠.

 

 

이 안에 다섯개의 또 다른 카테고리가 위와 같이 떴네요!!

반품예약을 원하니까 이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예약을 해도 되고

귀찮다면 그냥 비회원으로 예약해도 무관합니다.

 

저는 그냥 비회원으로 신청하는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휴~!! 서식이 조금 길죠.ㅠㅠ

비회원 전형이라서 회원가입 시에 해야할 개인정보를 입력해야 하므로 그런 것입니다.^^

잘못 적으면 보내는 사람의 정보에 오류가 발생하므로

정확하게 기입을 해주셔야 겠습니다.

 

신청시간은 24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확인 후에 처리하는 시간은 택배사의 업무시간에

홈페이지를 확인하고 택배기사가 직접 집으로 방문을 하게 됩니다.

 

그냥 전화를 통해서 반품신청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 - 2121이며,

전화를 하면 자동음성인식기에 따라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제가 직접해본 결과 2번을 누르면 반품예약에 대한 안내원과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주소를 알려준 후에 택배기사가 방문할 시간을 약속하고

반품할 물건을 포장지에 싸서 집에서 대기하고 있으면 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