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충전기 가격은 파는 곳마다 차이가 많이 나네.스마트폰 충전기 가격은 파는 곳마다 차이가 많이 나네.

Posted at 2016. 2. 3. 18:41 | Posted in IT 정보
반응형

 

스마트폰 충전기 가격은 파는 곳마다 차이가 많이 나네.

 

스마트폰의 밧데리가 워낙 잘 떨어지는 지라 왠만하면 대략 두개 이상씩 들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저도 두개를 사용하는 상황인데 그래도 핸드폰 사용 시에 갑자기 부족한 현상이 정말 많네요. 이런~ 이건 아마도 시간이 많이 흘러야 해결이 될듯~

 

그런데 이 충전기의 가격이 장소마다 엄청 차이가 많이 나는 것 아시나요?

 

 

위의 충전기는 요즘 많이들 사용하는 마이크로 5핀입니다. 물론 이건 처음에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같이 받았던 것이고 이거 한개로 사용하기에는 불편함이 많이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죠.

 

그래서 핸드폰 용품 매장에 갔습니다. 거의 유사한 것들이 여러 종류가 있더군요.

대략 가격 차이를 살펴보니 15,000~6,000원 사이였습니다. 똑같은 종류이고 그것도 가장 싼 6천원짜리도 삼성에서 만든 것이었습니다.

 

"앗!! 6천원짜리가 제일 싸고 제조회사니까 여기서 살까?" 하지만 혹시나 싶어서 인터넷과 다른 매장도 한번 둘러 보았습니다.

 

인터넷에서는 2천원~6천원 사이로 가격이 다양하더군요. 확실한 건 조금 전의 그 매장보다는 훨씬 싸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구매할 경우에는 택배비가 있으므로 왠만하면 여러개를 사거나 다른 물건도 사야 한다는 계산이 나오더군요. 그렇다면, 결국 한개만 필요한 저로서는 그다지 유리하지 않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다른 분들의 말을 들어보니 잡화점에서 싸게 판매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가봤더니 가장 싼 가격이 3,000천원이었습니다. 물론 메이커가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어차피 충전기는 질보다 양이라는 생각이 들었기에 성큼 그것으로 선택해서 지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